브랜드 경제 신문
주식회사 나와(NAWA)' '2024 소비사 선정 최우수 평가브랜드 '환경분야'부문 대상 수상
2024. 10. 14.
'주식회사 나와(NAWA)' 기업이 (주)오픈엑스주최 '2024 소비사 선정 최우수 평가브랜드 '환경분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나와(NAWA)' 기업은 대학생,대학원생으로 이루어진 대학 창업팀으로 22년도 10월 창업하여 현재는 SKY 학생들로 팀이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주식회사 나와(NAWA)' 기업의 대외협력팀 안현 팀장은 일회용컵을 사용하지 않는게 환경파괴를 막는데에 있어 매우 중요하지만 위생적인 측면이나 일회용컵을 사용해야만 하는 순간이 왔을때, 재활용을 고객의 관점에서 보다 편리하게 도움줄 수 있는 제품을 고민했고 그 결과가 일회용컵 스마트 쓰레기통 '컵끼리' 라 말했다. '컵끼리' 제품은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물이 있는 상태로 정방향으로 투입해도 스스로 이물질을 버리고 세척하여 건조 압축하는 쓰레기통이다. 이러한 제품으로 서울과학기술대학교를 시작으로 제주대학교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등 다양한 대학에서 3개월 이상 운영되었으며, 한중일 맥주축제 세종축제등 다양한 행사에서도 고객 중심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서영호 '주식회사 나와(NAWA)' 대표이사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매사에 노력하고 연구할 것이며 불편함이 접수되면 빠르게 해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며 타사와 다른 조직 문화를 통해 차별화된 기업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